▶ 일시: 3/28(목) ~ 6/20(목) 13:30 ~ 17:45 (매주 목요일, 총 8회)
▶ 장소: 씨에스알임팩트 (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34길 26 테헤란 리치빌 1층)
*역삼역 2번 출구 도보 10분
▶ 대상자: 사회복지, 국제개발, 학교, 병원, 시민단체 등 비영리단체 모금/홍보 담당자 40명 (1일 당)
▶ 참가비: 1일 당 80,000원 (회원 40,000원)
▶ 얼리버드 할인 안내: 3/25(월)까지 신청 시 15% 할인! 80,000원 → 68,000원 (회원 얼리버드 중복할인 불가 → 40,000원)
▶ 온오프믹스 신청: https://www.onoffmix.com/event/170899
날짜 | 주제 | 시간 | 강의명 | 강사 |
3/28(목) | 모금 전략 | 13:30~15:30 (2시간) | 2018년 모금 트렌드 분석과 2019년 모금전략 스케치 | 황신애 상임이사 (한국모금가협회) |
15:45~17:45 (2시간) | 비영리의 모금 컨셉 및 전략 | 김재춘 소장 (가치혼합경영연구소) | ||
4/11(목) | 마케팅과 데이터 활용 | 13:30 ~ 15:30 (2시간) | 온라인 모금을 위한 데이터 분석 -구글 애널리틱스를 중심으로- |
김자유 대표(누구나데이터) |
15:45 ~ 17:45 (2시간) | 모금 마케팅 개론 | 김재춘 소장(가치혼합경영연구소) | ||
4/25(목) | 공익상품 연계모금 | 13:30 ~ 15:30 (2시간) | 공익상품으로 모금하기! -승일희망재단 사례를 중심으로- |
박성자 이사(승일희망재단) |
15:45 ~ 17:45 (2시간) | 공익상품을 통한 변화와 가치 -지속가능한 가치를 기반으로 하는 브랜드와 서비스- |
유동주 대표(케이오에이) | ||
5/2(목) | 온라인 모금 | 13:30 ~ 15:30 (2시간) | 온라인 모금의 트렌드와 전략 | 민준호 대표(IJM 한국대표) |
15:45 ~ 17:45 (2시간) | 온라인 모금 콘텐츠 작성 팁 -같이가치를 중심으로- | 강승원 매니저(카카오 소셜임팩트팀) | ||
5/9(목) | 뉴스레터 | 13:30 ~ 15:30 (2시간) | 클릭을 유도하는 이메일 마케팅 | 임호열 팀장(스티비) |
15:45 ~ 17:45 (2시간) | 이메일 커뮤니케이션 왜 하나요?
– 이메일 마케팅 사례 – |
이정혁 부장 (WWF-Korea) |
||
5/23(목) | 비영리 홍보사진 | 13:30 ~ 15:30 (2시간) | 비영리 홍보사진 A-Z | 나종민 대표(바라봄사진관) |
15:45 ~ 17:45 (2시간) | 촬영기법과 사진 사례, 윤리적인 홍보사진 활용 | |||
5/30(목) | 기부자 데이터 관리 | 13:30 ~ 15:30 (2시간) | 데이터를 보면 모금이 보인다 | 황신애 상임이사(한국모금가협회) |
15:45 ~ 17:45 (2시간) | 기부자 데이터 관리 사례 – MRM 시스템을 중심으로 – | 정종민 부장(지앤비 슬로벌) | ||
6/20(목) | 펀드레이징 사례발표 | 13:30 ~ 15:30 (2시간) | 고액후원과 정기후원 개발 사례 – HOPE CUP –
*2018 올해의 모금프로젝트 수상(한국모금가협회 주최) |
구창회 팀장(기아대책) |
15:45 ~ 17:45 (2시간) | 기업사회공헌 모금 및 기업 결연 온라인 캠페인 사례
-아싸 콘텐츠로 인싸 제안서 작성하기- |
윤여진 모금가 |
▶ 교육 관련: 한국모금가협회 사무국 (02-555-0508, kafp@kafp.or.kr)
▶ 결제 관련: 온오프믹스 (02-6080-5579, 내선번호 1)